안녕하십니까?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 파트너,

원주세브란스헬스체크업 홈페이지를 방문해 주신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립니다.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종합검진, 국가건강검진, 사업장 건강검진 및 보건관리를 총괄하는 원주세브란스헬스체크업을 2020년부터 새롭게 통합 운영합니다.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건강관리와 질병 예방을 책임질 뿐만 아니라 아래의 특성화를 통해 최고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첫째, 검진의 시작에서부터 결과 상담까지 전문 의료진에 의한 맞춤형 건강 평가 및 체계적 관리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검진 수검자들을 대상으로 예약 상담 전담 간호사들을 두어 다양한 검진 프로그램과 선택검사 항목 등을 개인에 맞게 맞춤 검진 프로그램으로 제공합니다. 검진 후 결과 설명은 본원의 현직 교수님들이 대면으로 직접 상담을 합니다. 또한 체크업에서 질병이 진단되면,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의 모든 전문과 교수진의 최고 수준의 진료를 신속하게 받으실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일회성 검진이 아닌 검진 사후관리 전담팀을 두어 정기적이고 지속적인 건강관리를 통해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 파트너로 자리매김 하겠습니다.

둘째, 검진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원주세브란스헬스체크업이 되겠습니다.
원주세브란스헬스체크업은 가정의학과, 직업환경의학과, 소화기내과, 영상의학과, 심장내과의 유능한 전담의사를 영입하여 2020년에 진료인력을 2배 이상으로 확대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질환의 조기 검진과 조기 치료가 가능한 양질의 진료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아울러 2020년 도입된 세계최고 수준의 CT, MRI 촬영장비를 비롯해 초음파 내시경 검사 및 지원 장비가 도입돼 1% 의 오류 가능성 조차 허용하지 않는 수준 높은 검진을 이루겠습니다.

셋째, 지역사회의 일반검진과 사업장 건강관리 사업을 통하여 지역을 섬기는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이 되겠습니다.
지역사회의 국가검진(일반, 생애전환기, 암)과 특수검진(사업장)에 해당하는 분들께 추가적으로 원하시는 검사를 상담을 통하여 맞춤형으로 받으실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공무원, 유학생, 국제결혼 그리고 항공신체검사 등 다양한 검진도 실시하며 향후 VISA검진도 실시할 예정으로 서울까지 가서 검진을 받는 불편함을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중부권 최고의 의료진과 하나님의 사랑을 실천한 60년간의 전통의 토대 위에 최상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를 제공해 온 원주세브란스기독병원은 앞으로도 삶의 여정에서 건강한 삶을 위한 평생 파트너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