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혁 - 날짜, 내용을 확인가능한 표
2023. 03 (직제변경) 환자경험파트 신설(적정진료관리팀으로 직제이동)
2021. 08 조직문화개선 ROTC 캠페인 선포식
2020. 08 제 1회 환자안전주간행사
2020. 03 (직제변경) 서비스혁신팀 > 고객만족파트
(업무이관) 상급종합병원 지정평가, 의료질평가 → 보험심사팀 >평가파트
2018. 03 제 1기 임상과 QI리더 임명
2017. 05 제 1차 환자안전리더십라운딩 시행
2017. 03 제 1기 환자안전리더 임명
2016. 03 (직제변경) 적정진료관리팀 신설(적정진료관리파트와 고객만족파트 운영)
2015. 10 제 1차 환자안전인식도 조사 시행
2015. 09 2015년도 의료질평가 [의료질과환자안전영역&공공성영역&의료전달체계영역] ‘1등급’ 획득
2013. 07 DRG-CP 적용
2012. 01 제 1기 상급종합병원 ‘지정’ 획득
2011. 12 제 1회 환자안전공모전 시행
2011. 07 1주기 의료기관인증평가 '인증' 획득
2011. 03 임상지표 및 표준진료지침 EMR 도입
2010. 09 환자안전보고서 전산화 도입
2009. 03 (직제변경) 고객만족파트 신설(적정진료관리파트와 고객만족파트로 분리운영)
2002. 11 제 1기 서비스아카데미 운영
2002. 02 서비스매뉴얼 워크숍 실시
2001. 05 제 1회 QI 경진대회 개최
2000. 02 적정진료관리실 직제 신설 (이사회 승인)
1999. 03 적정진료관리실 운영
1993. 03 적정진료위원회 신설